광복의 달 8월, 한인사회 차세대 지도자 육성 장학사업 활발
팔라마 장학재단, 그리스도 연합감리교회 30여명 장학생 선발

13일 그리스도 연합감리교회에서 차세대 미래비젼 대학 신입생 및 재학생 대상 장학금 수여식을 마치고 장학생들이 한의준 목사(왼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팔라마 장학재단
5만달러 장학금 지급

팔라마 장학재단(이사장 임효규)이 2023년 장학생 10명을 선발하고 학생당 5천달러 장학금을 지급했다.

8월 12일 팔라마 마켓 갈리히 지점 2층 갈보리 감리교회 본당에서 임효규 재단이사장 부부를 포함해 장학생과 가족들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장학금 수여식에서 임효규 재단이사장은 “차세대 청소년들의 미래 꿈을 실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재단 목표”라고 밝히고 “팔라마 장학생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당당하게 뜻을 이루어 줄 것”을 당부했다.

팔라마장학재단 장학위원회 전수진 교수는 “올해 팔라마 장학생은 30여명의 지원자 가운데 성적, 봉상 활동 이력, 가정 재정상황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선정했다”고 밝혔다. 장학위원회는 전수진 교수를 포함해 김명희 한국도서재단 이사장, 이승지 회계사 세 위원이 참여했다.

2023 장학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Elle Kim, Euin Ho Kim, Hyeihn Shin, Jua Kim, Marshall Kim, Philip M Lee, Simon Lee, So Myung Kim, Taylor Nawatani, Trevor Hyun
엘리 김, 김은호, 신혜인, 김주아, 김 마샬, 이 필립, 이 사이몬, 김 소명, 테이러 나와타니, 트레버 현

그리스도 연합감리교회
3만달러 장학금 지급

하와이 한인 이민역사와 궤를 같이하는 그리스도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한의준)2023 차세대 미래비젼 장학생 선발 장학금 수여식이 13일 교회 본당에서 열렸다.

신입 및 재학생 23명 장학생들에게 총 3만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금 수여식에 앞서 한의준 목사는 ” 한인이민 120주년 이자 교회창립 12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에 장학금을 수여하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차세대들의 미래비젼 교회사역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장학생선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앞으로도 장학사업 지속 및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 목사는 장학생들에게 자신을 꿈을 실천하면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귀한 지도자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2023 그리스도 연합감리교회 차세대 미래비젼 장학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신입생 Angela Chon, Amber Kim, Elle Kim, Jua Kim, Justin Kwak, Simon Lee, Yaein Lee, Christine Lim, Eunjun Shin, Hyeihn Shin, Anthony Yi

재학생 Jason Choi, Noah Chung, Hannah Gang, Seolbin Hong, Elizabeth Kang, Sara Kang, Eunho Kim, ChangKyu Lee, Bryan McAniff, Karen Park, Erin Song, Hajin Suh <김대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