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행 특가 항공권과 여행사와 함께 하는 특별한 봄 여행 상품 기획전
아시아나 항공 미주지역본부는 22일부터 4월12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유명 여행사들과 함께하는 여행 박람회인 ‘Travel Mart Spring ‘22’을 실시한다.
‘Travel Mart’는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매년 봄/가을 2회 실시하는 한국행항공권/여행상품 이벤트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개최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과 더불어 유명 여행사의 안심 여행 상품, 건강검진 상품 등 고객에게 유익한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추가로 퀴즈 이벤트도 준비 되어있어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권 특가’는 아시아나 미주노선(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호놀룰루) 항공권 할인 혜택이다.
3월 30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 대상으로 최대 10%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Travel Mart Spring ‘22’에서는 4월 3일부터 운항 재개되는 호놀룰루 발 한국행 특가 항공편이 추가되었다.
고국 방문과 여행이 그리운 고객을 위해 아시아나 계약대리점에서 ‘안심여행 추천 상품’을 준비했다.
맛 기행 전국일주, 동서남북 지역별 투어 및 세계문화유산투어 등 다향한 상품이 고루 갖추어져 있으며, 특히 봄을 맞이하여 한국의 벚꽃 개화 시기를 안내하는 ‘벚꽃여지도’가 소개되어 눈길을 끈다.
백신접종 완료 해외입국자의 한국 방문 격리 완화 정책에 따라 여행이 한 걸음 더 가까워진 시기에 다채로운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Travel Mart Spring ‘2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월 22일부터 4월1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