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봉리 토종 순대국
하와이 상륙

한국과 LA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무봉리 토종 순대국(대표 피터 임 사진 오른쪽)이 드디어 하와이에 상륙했다.

100% 사골 육수를 14시간 고아 말아 내는 순대국과 국밥, 해장국은 진국 그 자체이다.

무엇보다 머리고기가 푸짐한 순대국 정식, 순대전골, 순대접시는 모임의 분위기를 더한다.

전문식당이 자리잡기 어려운 하와이에 토종 순대국집으로 그 첫 선을 보인 무봉리 토종 순대국은 카피올라니 옛 서울가든자리에서 시작해 앞으로 오아후 전역에 프랜차이저로 매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한국의 토종 순대국 맛을 주민들에게 알리며 다양한 K-푸드 맛의 세계를 알려갈 예정이라는 것인데 로컬 고객들의 발길이 점점 늘고 있어 그 일정이 빨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1994년 북한과 가까운 경기도 포천에서 시작한 무봉리 토종 순대국은 경기도와 서울 일원에 이어 엘에이와 산호세, 오클랜드, 라스베가스, 달라스, 시카고에 이어 하와이까지 진출해 순대의 참 맛을 알리고 있다.

서민들의 건강식으로 알려진 순대는 체내에서 자칫 부족할 수 있는 철분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빈혈이 우려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적합한 영양식품으로 노약자는 물론 여성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식으로 손색이 없다.

깍두기와 함께 하는 무봉리 순대국은 진하면서도 돼지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깔끔한 국물이 자랑이다.

새우 젖으로 간하고 들깨가루로 맛을 더하는 무봉리 순댓국의 맛은 그 맛을 안 이상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철판에서 구워 내는 고기구이와 순대볶음은 술 안주로 그만이다.

모든 메뉴 투고도 가능하다.

주문, 예약 808-312-1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