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내 주요 공항 주차장, 연휴 기간 붐빌 듯

Date:

주 운수국(DOT)이 연말연시 연휴 기간 주 내 주요 공항 주차장이 붐빌 수 있다고 경고했다.

운수국이 지목한 주요 공항은 오아후: 호놀룰루 공항(4,500), 마우이: 카훌루이(1,200), 빅아일랜드: 코나(1,475), 힐로(475), 카우아이: 리후에(575) 등 다섯 곳이다. 괄호 안은 주차 공간 수.

운수국에 따르면 올해 추수감사절 연휴에는 호놀룰루 공항의 주차장 세 곳 중 두 곳이 거의 만원을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운수국은 가족이나 친지의 차를 얻어 타거나 카쉐어링 서비스 혹은 택시 이용을 추천하고 있다.

아울러, 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주차 공간을 찾는 시간과 주차장에서부터 체크인 카운터까지의 거리를 염두에 둘 것을 당부했다.

24시간 주차비용은 호놀룰루 공항이 18달러, 이웃섬 공항이 15달러를 받고 있다.

교통보안청(TSA)가 제공하는 여행 안전 정보는 웹사이트 참조.
https://808ne.ws/traveltip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hare post:

Subscribe

spot_imgspot_img

Popular

More like this
Related

한국자유총연맹 하와이, 제주도지부 자매결연

한국자유총연맹 하와이 지부(회장 이한종)와 제주특별자치도 지부(회장 김양옥)가 18일 서라벌회관에서...

11월22일 김치의 날 제정 축하, 제2회 김치페스티벌 열려… 16일 마키키 지역공원 한국문화 열기 후끈

하와이 한인회(회장 서대영)가 16일 마키키 지역공원에서 개최한 제2회 김치페스티벌이...

한인문화회관건립기금 마련 한국의 맛 행사 성황

하와이 한인문화회관(회장 아만다 장)이 주최하는 제8회 한국의 맛(Taste of...

동시통역사 최세경씨 별세

이중언어 동시통역사로 활동하며 한인 어르신들을 위한 병원 통역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