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하와이 푸드스탬프, 학생들 위한 여름 P-EBT카드 지급 혜택

주 복지국과 교육국이 합동으로 관장하는 식료품 지원 푸드스탬프 여름 P-EBT(Pandemic Electronic Benefit Transfer)카드 혜택이 7월19일부터 시작된다.

여름 P-EBT는 미 농무국(USDA) 식품영양과(FNS)에서 승인하고, 가족우선코로나19대응법(FFRCA, PL116-127)에 의거 수립된 정책이다.

2021-22학년도에, NSLP(National School Lunch Program)에 참여하는 학교에서 무료 또는 할인 가격 급식을 받는 학생이나, CEP(Community Eligibility Provision) 등에 의거 무료 급식을 제공하는 학교에 등록한 학생들이 대상이다. 

아울러, 2022년 7월31일까지 무료 또는 할인 가격 학교 급식을 신청하고, 나중에 NSLP 참여 학교에서 무료 또는 할인 가격 급식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등록된 학생들도 해당된다.

또한, 2022년 6월1일부터 7월31일까지의 푸드 스탬프 SNAP의 혜택을 받은 6세 미만 어린이도 지원 대상이다.

여름 P-EBT는 대부분의 경우 연령에 따라 적격 여부가 자동으로 판별되고 등록되므로 별도의 신청서는 필요없다.

즉, 공립학교 혹은 NSLP 참여 차터 및 사립 학교 학생의 경우, 해당 학교에서 무료 또는 할인 가격의 급식을 받고 있다면 자동으로 여름 P-EBT에 등록된다.

6세 미만 아동은 SNAP 참여 확인을 통해 자동으로 어린이(Keiki) P-EBT에 등록된다.

공립학교 학생이 여름 P-EBT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등록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EZMealApp.com)를 통해 7월15일부터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차터 혹은 사립학교 학생은 각 학교에 문의할 필요가 있다.

작년에 P-EBT 카드(흰 바탕에 검정 글자)를 받은 학생은 그대로 동일한 카드를 쓸 수 있다.

작년에 카드를 못 받은 학생은 우편으로 카드가 배송된다.

6세 미만 어린이는 기존 SNAP 계정과 Kokua EBT로 혜택이 지급된다.

Kolkua EBT로 여름 P-EBT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아동이 2022년 6월 혹은 7월에 SNAP 혜택을 받은 상태여야 한다.

적격 아동이 SNAP을 받지 못하는 상황인 경우 여름 P-EBT 카드 콜센터(1-888-975-7328) 또는 웹사이트(pais-pebt.dhs.hawaii.gov)에서 Contact Us를 눌러 문의.

카드 교체는 고객센터로 전화(1-888-328-4292)하면 된다.

여름 P-EBT 카드로 식료품과 스낵, 종자 식물, SNAP 적격 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알코홀이나 담배, 비타민, 동물, 조리 식품, 가정 용품은 구매할 수 없다.

구매 적격 목록은 웹사이트(fns.usda.gov/snap/Qualified-food-items)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름 P-EBT 카드 지급액은 한 명 당 도합 455달러이다.

1차 배분 228달러는 7월19일에 지급되고, 2차 배분 227달러는 8월23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여름 P-EBT 카드는 학교 무료 급식 대상자에 지급되는 혜택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이민 신분에 구애되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콜센터(1-888-975-7328) 전화 또는 웹사이트(pais-pebt.dhs.hawaii.gov)에서 Contact Us를 눌러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