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건축노조 Masons Local 630, 실비아 루크 부지사 후보 지지 선언

하와이 Masons Local 630 노조는 실비아 루크 하와이 주 부지사 후보를 지지한다고 발표했다.

OPCMIA(Operating Plasterers’ and Cement Masons’ International Association)로 알려진 Local 630은 하와이에 있는 1,000명이 넘는 미장공과 시멘트 석공으로 구성된 노동조합으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 및 건설 노동 조합이다.

OPCMIA의 Local 630 재무 및 사업 관리 담당 피터 이라아트는 “실비아 루크 후보는 우리 경제를 강화하고 다각화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춘 후보로 우리 회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우리는 하와이 주 내 산업과 더 나은 미래를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부지사실의 강력한 동맹자가 필요하고 바로 그 일을 경험과 성실성을 겸비한 루크 후보가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굳게 믿는다”고 노조원들의 지지의사를 대변했다.

한인 1.5세 실비아 루크 장 부지사 후보는 “Masons Local 630의 지원에 감사한다, 그들의 일은 우리 주의 성장과 번영으로 인해 우리 지역 사회에 큰 가치가 있다,  우리 캠페인에 대한 신뢰에 다시 한번 감사한다”고 말했다.

OPCMIA는 건설 산업의 두 가지 주요 부문인 석고와 콘크리트의 근로자를 대표하며 두 부문 모두 하와이 전역에서 건설 프로젝트의 다양성과 품질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실비아 루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www.sylvialukeforlg.com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