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주류사회에 한국의 분식 맛과 깔끔한 건강식단을 널리 알리며 새로운 K-Food 식당으로 자리매김한 ‘이레 분식’이 밑반찬 전문점 ‘이레 키친’을 새롭게 오픈 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좋은 식재료로 맛있게 만든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미식가적인 식탐이 ‘이레키친’을 탄생케 한 것.
한류 드라마에서나 보았던 떡볶이, 군만두, 파전, 다양한 수제비와 죽 종류 그리고 불고기 덮밥 등 이 정갈하게 한 상 차려져 나오는 이레분식의 깔끔한 메뉴들은 하와이 한인들은 물론 로컬 주민들과 하와이를 찾는 한국 방문객들에게도 ‘맛 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 덕분에 이레가 만든 밑반찬은 일단 소비자들로 하여금 무한 신뢰를 받으며 그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월마트 인근 초이스 가든 식당 건너편 808 센터에 위치한 ‘이레 키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밑반찬들과 찌개, 국,일품요리들은 신선한 식재료와 천연 조미료로 엄마의 손 맛을 재현하며 외식에 지친 우리들의 입 맛을 위로하고 건강 에너지를 충만하게 한다.
특히 이레 키친의 캐터링 메뉴와 그 맛은 귀한 손님들을 위한 특별한 모임의 격을 높이는데 손색이 없다.
믿고 찾는 이레 키친의 캐터링 및 단체 주문 예약은 808-784-0004,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은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