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블랭지아드 시장 재선을 위해 동포사회도 힘 보탠다

Date:

11일 오후 하와이 그리스도 교회에서 한인미술협회와 하와이 그리스도 교회가 후원하는 릭 블랭지아드 시장 재선을 위한 .동포간담회가 열렸다.

선거를 앞두고 하와이 한인사회 목소리를 듣고 재선 도전에 지원과 협조를 당부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간담회는 고서숙 고송문화재단 이사장과 지나 김 한인상공회의소 회장이 주선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하와이 한인회 서대영 회장을 포함해 경 캐롤 미술협회 회장, 그리스도 교회 한의준 목사, 무량사 주지 도현스님, 하와이 한인이민사 연구소 이덕희 소장, 하와이 체육회 김영태 회장 등 단체장들과 동포 약 50여명이 참석했해 블랭지아드 시장의 재선 도전 정치 비젼을 듣고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하와이 경제, 주택, 노숙자문제등 주요 현안들에 대한 시 정부 대책과 대응 등을 묻고 시 정부의 하와이 다민족 문화 육성과 발전, 교류 등 정책마련을 요구하는가 하면, 한인사회 주요 행사에 시장 참석을 요청하기도 했다.

릭 블랑지아디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저 한인사회의 따뜻한 지원과 환영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시장 임기 3년 반이 지나는 동안 많은 현안들에 대해 좋은 결과를 내놨지만, 특히 주택, 노숙자, 공공안전 등 주요 현안에 대해 지속적 개선 및 성과를 내기 위해 재선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이번 선거에서 한인사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릭 블랑지아디 시장과 인터뷰 내용은 한국일보 하와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hare post:

Subscribe

spot_imgspot_img

Popular

More like this
Related

제24회 `한글 큰 잔치’, 10월5일 (토) UH 한국학연구소

한국일보 하와이가 하와이대학교(UH) 한국어 플래그십센터, 미주한인재단 하와이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36회 하와이 한인민속축전 성황리 개최

한인 세대간 화합의 한마당 잔치 제36회 하와이 한인민속축전이 노동절 연휴인...

제20회 코리안 페스티벌 성공 개최 감사의 밤 열려

앞으로 20년 준비를 위한 새 도약 준비 하와이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지나...

노동절 연휴 한인민속축전 “카피올라니 공원에서 만나요”

재미대한하와이체육회(회장 김영태)가 올해로 36회를 맞는 한인민속축전 준비로 분주하다. 하와이 한인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