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유일한 한인 은행인 CBB 뱅크 (행장 제임스 홍)가 11번째 지점인 펄시티 지점을 7월 19일 오픈 했다.
펄시티 지점은 카피올라니, 칼리히 지점에 이은 CBB 뱅크의 하와이 3호점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하와이 한인 상권 중심지에 위치해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이 용이해지게 되었다.
CBB뱅크는 오픈 기념으로 일정 기간동안 펄시티 지점에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12개월에5.00% 이자율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CD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BB 은행 무이자 체킹 계좌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예치금 최소 $1,000을 입금하면 제공된 이자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만기일 전 조기 인출 시, 위약금이 부과되어 수익이 감소할 수 있다.
제임스 홍 행장은 “CBB뱅크가 하와이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하와이 한인사회 비즈니스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본 프로모션은 9월 8일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펄시티 지점에 문의 혹은 홈페이지 (https://www.cbb-bank.com/kr/personal/banking/pearlcity-c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펄시티 지점 주소: 98-150 Kaonohi St. Suite B-104 Aiea, HI 96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