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타운 1번가’에 들어가 보셨나요

▶ 블로그·맛집·구인구직·렌트·장터까지

“온라인 세계의 중심! K-타운 1번가로 오세요” 디지털 한국일보가 선보이는 미주 한인사회의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K-타운 1번가’(K-town 1st) 가 공식 출범했습니다.
첨단 인터넷 시대에도 늘 앞서가는 한인사회 최대, 최고 언론 한국일보가 제공하는‘K-타운 1번가’는 K-블로그에서부터 지식톡, K-톡, 맛집 정보 등 실생활에 직결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와 지식 컨텐츠들이 한 곳에 총망라돼 있는 한인사회 최대의 커뮤니티 포털입니다.
‘K-타운 1번가’에서는 ▲음식, 여행, 일상, 부동산, 골프 등 취미 생활 전반에 걸쳐 블로깅을 하면서 전 미주의 한인들과 자신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K 블로그’ ▲여행지 추천부터 법률상담까지 온라인 이용자들이 궁금한 내용들을 서로 묻고 답하여 지식을 공유하는‘지식톡’ ▲미 전역 각 지역별 맛집 정보를 상세하게 볼 수 있고, 실시간 맛집 랭킹과 메뉴 추천 미니게임 등도 즐길 수 있는‘맛집’ 섹션 ▲각 지역 및 카테고리 별로 한인 업소 정보와 사진을 확인할 수 있고 별점과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온라인‘업소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텐츠들을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 한글판‘옐프’를 지향하는 구인구직, 렌트, 부동산, 자동차, 사고팔기 등 커뮤니티 게시판과 광고 기능이 가장 이용하기 쉽도록 마련돼 있고, 각 업체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들도 한 눈에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정보와 지식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는‘K-타운 1번가’는 미국 전 지역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뉴욕은 물론 미주 전체와 나아가 전 세계를 아우르는 한인들의 온라인 소통 장소이자 온라인 생활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K-타운 1번가’에서는 여러분들이 모든 컨텐츠를 직접 생산하고 검색하고 질문하고 응답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주인공들이십니다.
‘K-타운 1번가’의 웹사이트 주소는 www.ktown1st.com이며, 한국일보 USA 스마트폰 앱에서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1등 신문 한국일보가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최대 최고의 디지털 커뮤니티 ‘K-타운 1번가’에 한인 여러분들의 큰 관심과 이용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