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주 한인회 장학생 4명 선발

하와이주 한인회 김영태(앉은이 가운데)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이 이완규(이올라니), 성유라(이올라니), 임예람(HKCC), 하정윤(보스턴대) 4명의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와이주 한인회(회장 김영태)는 25일 한인회 사무실에서 제3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고 총 4명의 한인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우수한 성적과 인성을 가진 한인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는 장학사업은 매년 개최하고 있는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수익금을 통해 4명의 장학생을 선발 각 1천 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4명의 장학생들은 “하와이주 한인회 장학금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학교생활에 열심히 노력해 한인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태 회장은 우수한 우리의 차세대들이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한인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하와이주 한인회는 차세대 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주 한인회는 최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젊은 인재들을 이사로 영입하여 보다 적극적이고 활발한 한인사회 봉사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 회장은 “각 분야의 전문가인 4명의 추가 이사진들이 한인 사회 봉사에 기꺼이 뜻을 함께해 참여하게 됐다” 고 전하고, “이들의 영입에 힘입어 하와이주 한인회가 진행하고자 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이 규모와 질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분들의 동참과 호응에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제3회 하와이주 한인회 장학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하정윤(보스턴대), 임예람(HKCC), 성유라(이올라니), 이완규(이올라니)
 <이은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