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마 장학재단(임효규 이사장)이 2024년 장학생 10명을 선발하고 학생당 5천 달러, 총 5만달러 장학금을 지급했다.
팔라마 장학재단은 20일 아에아 연합감리교회 본당에서 임효규 이사장부부를 포함해 장학생 10명과 가족등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은 임현경 이사 개회인사를 시작으로 정상용 아에아 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기도, 장학위원회 소개 및 결과보고, 임효규 이사장 인사말, 장학금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임효규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주인공은 장학생들이다. 장학금 수여를 축하한다”고 말문을 열고, “팔라마 장학재단과 소중한 인연을 갖게 되어 감사하다”며 “팔라마 장학재단의 역할은 여러분과 같은 인재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원하는 미래를 펼쳐 나 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고 밝혔다.
이어 임 회장은 장학생들에게 “항상 마음 깊이 팔라마 장학생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어느 곳에서도 당당하게 생활하기 바란다”고 당부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여러분 여정에 기쁜 마음으로 지원하고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장학생 가운데 샌디에고 주립대학에 입학한 소피아 허드 학생은 “팔라마 장학재단 장학금은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었다”면서 “너무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 이사장은 인터뷰에서 “앞으로 팔라마 장학재단이 지속적면서 중.장기적으로 장학생을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하고 규모 확대와 체질 개선 등 재단의 변화를 시사하기도 했다.
2024 장학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Sophia Hurd(University of San Diego)
Ethan Ra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Dana Kang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Brain Park (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Eugene Lee(Boston University)
Sean Myung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Erin Song (University of Rochester)
Sanghyuk(eric) Lee University of Pennsylvania
Tyler Lee (Johns Hopkins University)
Taegeon Ba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