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B 뱅크, 4.30% 이자율의 개인 은퇴계좌 (IRA) CD 프로모션

CBB 뱅크는 다가오는 세금보고 기간에 맞춰 개인 은퇴계좌 (IRA) CD 프로모션을 3월 한달 간 진행한다. 

올해초 “2023 CBB 와 함께하는 세이빙 플랜” 캠페인을 시작으로 이번이 3번째 출시한 세이빙 상품이다.

CBB뱅크의 IRA CD는 은퇴 자산관리 및 세금 유예를 받는 전통 개인 은퇴 플랜으로 당장의 절세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우대 금리 기간 12개월, 비교적 높은 4.30% 이자율을

제공하고 있어 타 기관에서 제공하는 것에 비해 매력을 갖췄다는 분석이다.

CBB IRA CD는 3월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며 신규 예치금에만 4.30%의 이자율이 적용된다. 

최소 계좌 개설 금액은 1,000달러 이며, 만기 시 동일한 예금 기간으로 자동 갱신된다. 단, 만기 전 인출 시 1개월 치 단기 이자가 위약금으로 부과된다.

CBB뱅크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매달 자산관리를 위한 상품 및 프로모션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며, “요즘같은 고금리 시대에 높은 이자율을 제공하는 CBB 뱅크 IRA CD 는 매력적인 개인 은퇴연금 플랜이 될 수 있다”며 덧붙였다.

본 상품은 지점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 확인 및 상품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bb-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