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 2월 한 달간 후원 캠페인 전개

2월 한 달간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을 위한 신규 이커머스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여기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St. Jude의 목표 지향적 캠페인에 참여해 St. Jude의 생명을 살리는 사명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원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치료법을 찾고, 아이들을 구하는 일입니다.

2월 1일 월요일부터 다음의 아시아계 미국인과 태평양 섬 주민(AAPI)이 소유한 이커머스소매 업체가 매장에서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에 기부할 것을 독려합니다.

이들은 AAPI 리더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Gold House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참여자이기도 합니다.

(Gold Rush) AshaPops, Asian American Girl Club, Capsule®, Covry Eyewear, Eggloo, Neuro, Nimble Made, Nona Lim.

AAPI 인플루언서, 리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Apolo Ohno와 같은 운동선수, 9to5chic의 제작자 Anh Sundstrom도 참여하여 AAPI의 기업가 정신을 강조하고 St. Jude를 지원할 것입니다.

Sundstrom씨는 2019 St. Jude Mom Boss Summit의 참가자로서 자신의 리더십 전문성을 공유한 바가 있습니다.

St. Jude Mom Boss Summit은 여성 기업가와 사업 경영진이 모여 일과 모성, 자선의 교차점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설날에 St. Jude를 지원하시려면, stjude.org/lunarnewyear를 방문해 주세요.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은 세계가 소아암과 기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이해하고, 대처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목적은 명확합니다.

치료법을 찾고, 아이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 병원은 어린이들에게만 집중하는 유일한 국립암연구소(NCI) 지정 종합 암 센터입니다.

50년도 훨씬 전에 St.Jude가 문을 연 후로 발명한 치료제 덕분에 소아암 환자의 전체적 생존률은 20%에서 80%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St. Jude는 암으로 사망하는 어린이가 없어지는 날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St. Jude는 연구 중 발견한 사실을 무료로 공개하기 때문에, St.Jude에서 아이를 치료할 때마다 전 세계의 의사와 과학자도 이러한 지식을 이용해 수많은 어린이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St. Jude는 치료제, 이동, 숙박, 식사에 대해 아이의 가족에게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모든 가족은 아이의 목숨부터 걱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Stjude.org에 방문하거나, Facebook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Twitter, Instagram, TikTok 에서 St. Jude를 팔로우하거나, 해당 YouTube 채널을 구독하여 St. Jude의 사명을 함께 이루세요.

Gold House

Gold House는 혁신적인 목소리를 내는 최고의 비영리 단체이자 리더로, 세계에서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인구, 아시아계와 태평양 섬 주민들을 통합해 진정한 다문화 대표성과 사회적 공정을 실현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시아계와 기타 소외된 커뮤니티(All of Us Movement) 사이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과감하게 멤버십 시스템과 혜택 등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대중 인식 개선을 위해 매체에서의 진정한 아시아계 대표성을 지지하고(Gold Open, Gold Records, A100 List), 아시아계 창업자들을 통해 경제적 성공 및 상업적 대표성을 가속하려는 목표도 가지고 있습니다(Gold Rush, Founder Network, Angel Network).

더욱 자세한 정보는 www.goldhouse.org를 방문하거나 n Instagram, Twitter, Facebook, LinkedIn에서 @GoldHouseCo를 팔로우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