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사회보장제도의 모든 것(A-Z)

사회보장국 이미영 공보관에게 물어 보세요
이미영 공보관


이번에는 특별이 여성 분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회 보장 다섯 가지를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1.본인의 사회 보장 혜택여성이 10년 근무 40 크레딧의 취득했다면 본인의 세금 낸 기록으로 사회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62세부터 여성은 본인 이나 남편의 사회 보장 혜택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여성들의 은퇴연금 액수는 남성들의 은퇴연금 액수와 같은 방법으로 계산이 됩니다. 이것은 수익의 35년 기반을 사용하여 월평균 임금의 일정 비율에 따라 지정되며, 근로자/여성의 평생 수입이 35년이 되지 않다면 사회보장 사무실에서는 수입이 없던 햇 수를 ‘제로’로  대체해야 합니다. 만약 여성이 은퇴나이 이전에  장애가 될 경우 장애가 생긴 년도 전 10년 중 5년만 소셜 시큐리티 세금을 일하고 지불했다면 사회보장 장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사회보장 세금을 내지 않은 직장에서 (예를 들어, 공무원이나 교사 연금)연금을 받을 경우, 사회 보장의 혜택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2. 여성들이 결혼 전 갖고 있던 크레딧을 여성들이 결혼하였다고 훗날 본인 은퇴연금 수혜 액수 계산시 불공평하게 하거나 달리하지 않습니다.  결혼한 여성들이 꼭 배우자 혜택 만 받아야 한다는 법이 없습니다.  본인의 기록된 소득 액수로 사회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일하는 여성은 남편의 사회 보장의 절반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본인이 매월 $1,200사회 보장 혜택 받고 남편이 매월 $1,400달러의 사회보장 혜택을 받을 경우, 여성은 배우자 혜택 $700보다 더 높은 본인 혜택 $1,200을 매달 받습니다.  
3.만약 여성이 두 기록에서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해도, 여성은 이 둘 기록중 높은 한 기록에서 혜택을 받게 됩니다.  대부분의 결혼한 여성들은 두 가지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액수 한 곳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여성의 배우자 혜택 액수는 남편의 혜택 액수의 1/3 에서 1/2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남편이 사망 할 경우 본인 은퇴연금보다 남편 생전 은퇴연금 액수가 더 높으면 더 높은 미망인 혜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4.이혼한 여성도 이혼한 남편의 기록에서 배우자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여성은 이혼 후 재혼을 하지 않아야 이혼 전 배우자의 기록에서 배우자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자격은 결혼생활 10년 입니다.일부 여성 들이 이혼 조건으로 전 남편의 사회보장 혜택 권리를 포기 한다는 약조를 divorce decree에 사인을 하지만 쇼셜스크리티 혜택 법안에서는 이러한 약조가 적용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쇼셜시크리티에서는 혜택을 지불 합니다.이혼한 배우자에게 지급하는 50% 혜택은 만약 전 배우자가 재혼하여도 그의 새 배우자 혜택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새 부인에게 지불하는 혜택 액수가 줄지 않습니다.일반적으로 현재의 아내와 생존하는 미망인, 이혼 아내 모두에게 같은 법안이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이혼 여성들은 자신의 소셜시큐리티 은퇴연금을 받다가 전남편이 사망을 하면 높은 미망인의 혜택을 신청합니다.
5.만약 남편 (이혼한 전 남편) 이 사망했을 경우,여성은 미망인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생존하는 미망인은 60세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60세는 죽은 남편의 혜택 액수에 71%  정은퇴 나이 (66세)에는 남편의 혜택 액수100 % 를 받을 수 있습니다.미망인이 50세에 장애가 생겨 일을 못하게 된 경우, 죽은 배우자 기록으로 장애자 혜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망한 전 배우자의 미성년자 아이를 양육하고 있다면 아이가 16세까지 젊은 미망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성들이 본인의 연금이 작은 액수일 경우, 저희는 여성의 연금+미망자 연금액수로 보충하여 액수를 100%로 올립니다 .일시불 장례금 $255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위에서 언급한 여성 혜택이 남성에게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성의 수혜액수가 남성의 혜택보다 더 높을 경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