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B 뱅크, 3.50% 하이일드 세이빙 출시

CBB 뱅크는 고객 신년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올해 초 “2023 CBB와 함께하는 세이빙 플랜” 캠페인을 시작하였고, 1월에 출시한 정기 적금에 이어 3.50%의 높은 이자율의 하이일드 세이빙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BB하이일드 세이빙은 정기적금 계좌와 달리 6번의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해 여유 자금을 임시로 보관해뒀다가 투자 등에 활용하기도 좋다. 자금이 필요할 때 자유롭게 돈을 인출하고 높은 수준의 이자를 얻길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최소 계좌 개설 금액은 $5,000이며, 계좌 유지 조건은 간단하다. CBB뱅크의 연결된 개인 체킹 또는 EZ 체킹 계좌에서 명세서 주기의 매월 최소 1회, 최저 $50의 자동이체가 완료되어야 한다. CBB 하이일드 세이빙은 월 서비스 수수료와 최저 유지비가 없으며, 체킹 계좌와 연결시 체킹 계자의 월 서비스 수수료도 면제된다. 단, 자동 이체를 중단하거나 연결된 CBB 체킹 계좌를 클로징 시에는 하이일드 세이빙이 일반 개인 세이빙 계좌로 전환되며, 이자율이 감소된다. 

CBB뱅크 관계자는 “2023년 새로운 한 해 이루고자 하는 계획이 꼭 실현되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금융상품 출시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BB하이일드 세이빙은 지점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 위치 및 상품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bb-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